안녕하세요 고객님 커피투유입니다. 문의주신 내용 확인 되었습니다.
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환불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전액 환불 진행해드리겠습니다.
이번엔 제품 수거없이 진행 해드리겠습니다!
[ Original Message ]
주문상품:
에티오피아 G1 코케허니 드립커피 2통 (제조일:2019.12.30)
에티오피아 G1 코케허니 원두커피 200g (제조일:2020.1.2)
주문번호:
20191117-0000062
에티오피아 G1 코케허니 드립커피 2통 (제조일:2019.12.30) 환불신청합니다. 탄내가 나서 못 마시겠어요. 작년 11월 23일에도 두가지 상품 도착했을때 드립커피와 원두커피에 탄내가 너무나서 도저히 못 마실것 같아서 환불요청했는데 또 이런일이 생기니 이젠 화가 나네요. 회사에서 퀄리티 컨트롤 안하시나봅니다. 다시는 여기서 주문 못할것 같네요.
원두커피는 그나마 마실만해서 이건 keep 할게요.
지난번처럼 수거하실건지 연락주셔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